2019년 11월 28일 목요일, 강남구 원지동에서 연탄 기부&연탄 봉사를 진행했습니다.
이 날은 쉬즈한의원 신촌점에서 여성의 아름다움과 여성 건강을 책임지고 계신 신예지 원장님과 직원 분들, 쉬즈한의원 강남점 자궁센터 직원 분들께서 직접 연탄 900장씩을 배달하며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구슬땀을 흘렸답니다.
쉬즈한의원은 2014년부터 매년 온궁치료 1+1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, 온궁 치료를 받은 분들의 수만큼의 연탄 기부가 이루어지고 있답니다.
올해 쉬즈한의원이 연탄은행에 기부한 연탄의 수는 대략 1000장 가량이며, 그 중 900장은 연탄 배달을 통해 원지동 주민 분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.
이 날, 주민 분께서 연탄을 열심히 나르고 있는 쉬즈한의원 직원들을 보며 추운 날 고생한다며 감사 인사를 해주셨는데요, 따뜻한 인사와 격려 덕분에 더욱 힘을 내어 연탄을 배달할 수 있었답니다.
이렇게 한 장 한 장 열심히 나르다 보니, 예상했던 시간 보다 더 빠르게 마무리 되었어요.
이번 연탄 봉사 활동은 2019년을 마무리 하면서 많은 분들과 사랑을 나눌 수 있어 좀 더 뜻 깊은 시간이 아니었나 싶은데요.
단순히 연탄을 기부하는 것에만 그치는 게 아니라, 배달을 통해 직접 온기를 전해드릴 수 있어 따뜻한 마음이 더 크게 공유된 것 같습니다.
쉬즈한의원은 새롭게 다가오는 2020년에도 여성의 건강은 물론 우리 주변 이웃들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길 염원하는 마음으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를 마무리했답니다!